
홈 > 고객한마당 > 신고하기
| 제 목 | 싸가지 없는 버스기사 | ||
| 작 성 자 | hus** | ||
| 노선번호 | 1300번 | 버스승무원명 | |
증산에서 오전 부산으로 출발하는 1300번를 6월 19일 오늘 이용했습니다. 온천장역에 7시53분에 내렸습니다. .부산 온천장역 부근에서 제가 내려야해서 목적지 부근에 와서 제가 앞쪽에서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버스기사가 앉으라고 해서 앉았고 제가 내리는곳 바로 앞쪽에 버스가 도착해서 카드 찍는데로 가서 있었습니다. 내릴때 저보고 버스기사가 " 말 드럽게 안듣네" 이러시더라구요 아침부터 굉장히 불괘하고 버스기사면 기사답게 행동해야지 승객한테 저따구로 말하는 직원을 채용하시는걸 다시 고려하셔야 할것같습니다. 제 지인이 버스회사 다니고 있어서 그시간에 해당버스 누가 운행했는지 조회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원하는건 그 기사한테 해당건에 대해 얘기하셔서 교육 다시시켰으면 좋겠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