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top
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에어컨 좀 켜라 제발
작 성 자 lee**
노선번호 12번 버스승무원명
7:09분 쯤 범어사 역에 도착한 12번 버스 제발 에컨 좀 켜요
덥고 습한데 에어컨을 왜 안키는겁니까

그리고 내릴때 왜 앞문은 안여는 건데요??
여는 기사는 뭐고 안여는 기사는 뭔데요
가뜩이나 사람 많이 타고 길 좁고 어르신들 많아서 내리는가도 느린데
앞 문 열어서 앞으로도 내리게 하는게 훨씬 효율적인데 왜 안하는건데요?

※ 첨부파일 :    IMG_2038.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