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 제 목 | 에어컨 좀 켜라 제발 | ||
| 작 성 자 | lee** | ||
| 노선번호 | 12번 | 버스승무원명 | |
| 7:09분 쯤 범어사 역에 도착한 12번 버스 제발 에컨 좀 켜요 덥고 습한데 에어컨을 왜 안키는겁니까 그리고 내릴때 왜 앞문은 안여는 건데요?? 여는 기사는 뭐고 안여는 기사는 뭔데요 가뜩이나 사람 많이 타고 길 좁고 어르신들 많아서 내리는가도 느린데 앞 문 열어서 앞으로도 내리게 하는게 훨씬 효율적인데 왜 안하는건데요? ※ 첨부파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