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신고하기
BBS6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명륜역 에서 몆시에 출발 하는지는 시간표를 못봐서 확실하진 않지만 양산역 환승 도착시간은 정확합니다.
17시54분 양산 환승역 도착 기사분은 손님들이 마스크를 깜밖하고 타지 않았으면 친절히 말해 줄수도 있는건데 버럭 화를 내면서 마스크 착용하란 소리부터(물론 저 아님니다. 어린 여성분은 바로 착용함)
전화통화도 조용히 하는 분에게 짜증내면서 거좀 빨리좀 끊읍시다 라고 윽박지르고 화를내고
이게 서비스 기사 정신이 있는 사람입니까?
이런 경우가 한두번이 아닌것 같은데 저런 기사를 제재를 안하는 겁니까?
시시티비에 내용 고스란히 있으니 확인 해보시고 음성 녹음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1100번 기억하고 내가 동영상 촬영해서 꼭 확인 시켜 드림니다.
꼭 교육시켜 주시길 바람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