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차번 71자 8484 21번 시내버스 기사님 불편신고합니다 이름이 양영태 기사님인거 같은데... 제가 실수로 카드를 안찍은 거 같은데 제일 앞자리에 앉아있다가 저한테 요금 안냈다고 반말로 삿대질까지 하면서 언성을 높여 굉장히 언짢았습니다 거기다 다음 정류장에서 어떤 학생이 버스에 타서 요금 내려고할때 귀에서 이어폰 빼라고 또 언성을 높여 음악듣던 저까지 들릴정도였습니다 아무리 제가 어리고 실수를 했더라도 엄연히 돈 내고 이용하는 승객인데 좋게좋게 말할수도 있는 일에 너무 심하게 응대한거 같아서 세원버스에 처음 글 남겨봅니다 매일매일 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처음 겪는 일이라 굉장히 실망입니다 옥먹을까 무서워서 버스 타겠습니까 이거?
안녕하십니까? 세원 담당자 입니다. 먼저 기사님 언행에 불쾌하셨다면 사과 드리겠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매번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이행되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한 점들이 많습니다.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