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저희 홈페이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n\r\n위 내용에 대해 CCTV를 통해 경위를 조사한 결과\r\n카드를 찍었으나 잔액부족이라고 단말기에서 반응을 합니다.\r\n하지만 민원인은 헤드셋을 하고 타는 바람에 잔액부족이라는 안내를 못 듣고 그냥 안으로 들어가 좌석에 앉습니다.\r\n기사가 몇번을 부른 후 그 사실을 알고 기사에게 만원권을 보여주면서 고액권밖에 없다고 합니다.\r\n이에 기사는 민원인에게 `다음에 내이소`라고 애기를 하지만 잘 못 들었는지 `예?`라고 되묻습니다. 이에 기사는 좀 더 크게 `다음에 내이소`라고 말을 하는데 민원인은 다음역에 내리소라고 듣고 다음정류소에 내리기 위해 뒷문에 가서 서 있습니다\r\n그리고 다음정류소에 타는 승객이 없고 내리는 벨도 울리지 않아 그냥 지나친거죠\r\n\r\n기사가 승객이 고액권을 갖고 있다고 다음정류소에 내리라는 기사는 아무도 없습니다.\r\n버스기사에 대해서 너무 선입견을 갖고 바라보지 않았으며 하는 바램입니다. \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