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죄송합니다.\r\n귀하께서 인터넷홈페이지 올려주신 교통불편신고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n\r\n당사에서는 계속되는 교통불편신고사항을 시정하고자 종사원 교양·교육을 통하여 민원내용이 충분히 전달되도록 지시 하고 있으며 신복로타리 정류소를 다시한번 확인하여 정류소의 위치및 정차관계등을 승무원에게 충분히 교육토록 하겠습니다.\r\n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