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이봐요들.. 나그내 님하구 승객님하고 다 회사 소속같으신데.. 말을 그렇게 하시면 않되죠.. 나그내 님은 딱 보니까 리플 달아놓은것 마다 버스측 편이네요.. 승객님은 그렇게 심하게 말할필요없을꺼 같은데.. 세원 버스 진짜 욕나오게 하네.. 불만이 하나둘이 아니네요.. 전화해서 욕을 하던지 찾아가서 욕을 하던지 해야지.. 진짜 너무 대책없이 회사 운영하시네.. 고객 불만 센터나 대책 부서가 있기는 한것입니까?? 이건 무슨 완전 저거 맘데로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