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3월29일 밤9시북정출발기사님 참감사해서 회사에서도 격려바랍니다 교통카드찍은직후 곧바로 하차멘트가들려 의아하고 약간 속상했지요 환승안되니까요\r\n전 한번도그런적없는데 궁금해여쭈어보니단말기가 이상하다하는거예요 사실 제가 마이비대신 교통카드를심하게\r\n터치해 에러나온듯 인정하고 덕천동까지갔는데 결국 그날 단말기고장났어요\r\n제가 환승안되었음에도 기분이좋았던건 제실수건 단말기고장이건간에 그기사님이 저의첫질문에 귀찮은듯 \r\n무시하지않고 제 실수인거같았는데도 단말기같다고말씀하시는데\r\n승객에대한태도가 유순하여 목적지까지가는동안 즐거웠어요 \r\n만약 기사님이 절 몰아붙였다면 저도 목소리커지고 결국 단말기오작동에 항의했을지도모르지요 하지만 다른사람카드정상패스되는데 제것만 하차되었기에 ...어찌됐든 기사님들도 우리 승객들도 작은일에 분노하지말고 버스안이 피곤한몸잠시쉬는좋은공간만들어가요 그날의기사님 계속 친절하시길 바래봅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