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월 6일 수요일 부산 명륜동 20시 출발 1500번 기사님,\r\n\r\n부산에서부터 쭉 타고온 승객입니다.\r\n\r\n좀전에 하차하였구요, 운전을 정말 험하게 모셔서 \r\n\r\n오는 내내 불안했습니다. \r\n\r\n또한 좁은 길로 차가 원활하게 다니지 못해서\r\n\r\n짜증섞인 운전태도도 뭐 여기까지는 이해를 합니다.\r\n\r\n보통 정류장에 정차하기 전에 승객들이 다들 서서 내리려고 기다리지 않습니까?\r\n\r\n물론 위험하기때문에 자리에 앉아 있어야하는게 맞지만,\r\n\r\n보통 승객들 다 서있지 않습니까?\r\n\r\n저 또한 내리기 직전에 천천히 걸어나오다가 내리기 직전에 위험하다 판단하여 \r\n\r\n앉았습니다. 그 떄 승객은 저 밖에 없었구요.\r\n\r\n갑자기 정말 기분나쁜 목소리로 자리에 좀 앉아있어라고,\r\n\r\n내리기 직전에 나오라고하시는데, 혹시 다치기라도하면 \r\n\r\n자기가 다 책임져야한다면서 볼멘소리로 너무나도 불친절한 어투로\r\n\r\n쏘아붙이시더군요!!!!!!!!!!!!!!\r\n\r\n저또한 기분나빠져서 죄송하다고 알겠다고 대답은했는데요,\r\n\r\n화가 가라앉지 않는군요!!!!\r\n\r\n다른 승객들에게는 가만히 있다가,\r\n\r\n갑자기 저한테만 이러시는 이유가 뭡니까?\r\n\r\n제가 넘어질뻔한것도아니고 \r\n\r\n말투좀 사근사근하실순 없으신가요? 버스도 서비스업아닌가요?\r\n\r\n기사님이 책임다져야한다는 말투 또한 너무 불쾌합니다.\r\n\r\n기사님이 운전하시다가 짜증이 나거나 하시는건 알겠는데요,\r\n\r\n버스기사 교육좀 똑바로 시키십시요. 한두번도 아니구요, 너무 불친절한거아닙니까?\r\n\r\n좁은길에서 차 두대가 다닐 수 없는 상황이라 기사님이 짜증이 나실 수도 있겠지만 \r\n\r\n승객이 한명밖에없는것을 확인하시고 저보고 화풀이하시는거 아닌가요?\r\n\r\n그렇게밖에 생각되지 않네요.\r\n\r\n좋게좋게 말하셔도 되지 않나요?????????\r\n\r\n지금 회사에 전화해도 전화 받지도 않으시네요\r\n\r\n기사 교육좀 똑바로 시키십시요.\r\n\r\n불안감 느끼고 불쾌함 느끼려고 비싼 요금내고 버스타는줄 아십니까?\r\n\r\n기분좋게 일끝내고 퇴근했는데 정말 기분 팍상했습니다.\r\n\r\n사과하십시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