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r\n제가 국민후불카드로 세원 양산버스를 이용하면서 6/12부터 여태까지 잘 사용해 왔는데요\r\n7/23일 금요일 5:30분 구포발 24번 버스를 타니 에러가 났고 기사님께서 단말기가 이상하다면서 국민후불만 이상하게 에러가 난다고 말씀하셔서 현금 내고 탔어요\r\n또 7/26일 월요일 5:30분 구포발 24번 버스를 탔는데 또 에러가 나는거에요\r\n그래서 왜 이렇게 에러가 나는거냐고 여쭈니 기사님께서 처음엔 단말기 이상이라면서 나한테 이야기 하지 말고 회사에다 이야기 하라면서 기분나쁜투로 말씀하셔서.. \r\n그러면 기계를 고쳐야지 왜 이렇게 두냐고 말하니 이번엔 기사님께서 다른사람 롯데 신한 국민후불카드는 다 되는데 아줌마 후불카드가 이상하니 카드사에 물어보라며 처음과 다른말을 하세요\r\n7/27 저녁 호포에서 6시넘어서 63번 버스도 잘되고 지하철도 이상없이 잘되면 단말기 문제가 있는것 아닌가요?\r\n1.7/23일 구포발 오후 5:30분 24번버스\r\n2.7/26일 구포발 오후 5:30분 24번버스\r\n해당 단말기 확인하시어 고객들이 버스이용하는데 불편사항없게 조치해주세요\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