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어곡에서 부산으로 출,퇴근 하는 사람입니다..\r\n아침에 어곡공단으로 차량이 많아져서 정체는 알고 있습니다..\r\n그래도 요즘 기사님들에 따라 지하철까지 가는 소요시간이 \r\n아주 다름니다..\r\n언제는 10분가까이 빨리 가고..\r\n언제는 4~5분 늦고..\r\n\r\n전엔 화룡 종점에서 어곡까지 시간표대로 차가 배차되엇으나\r\n이젠 기본 3~5분 늦습니다.. \r\n화룡에서 어곡까지도 차가 밀려 그러는지... 아침에 가보질 않아서 \r\n잘 모르겠으나...\r\n\r\n전하고.. 차이가 많이 납니다..\r\n\r\n그리고 지하철역까지 20~25분 소요되었는데..\r\n요즘은 기본 30분을 넘기구요...\r\n\r\n다 정체때문에 그렇다고 생각되지만...\r\n\r\n아침 출근시 운행하시는 기사님을 볼때면..\r\n오늘은 일찍 가는구나.. 오늘은 늦구나...\r\n지하철 놓치는구나...\r\n\r\n이렇게 생각이 들정도로 시간이 다 틀립니다...\r\n\r\n지하철도 아침시간에 차 놓치면 10분~15분을 기다려야 합니다..\r\n\r\n1분만 빨리 도착해도 타는 차를 놓치는 기분은... \r\n\r\n정말 아침 에 짜증이 막 밀려옵니다...\r\n\r\n물론 기사님들이 수고하시는거 알고 있습니다...\r\n\r\n안전하게 빨리 고객을 모시려 하는 모습보면 기분이 좋지만...\r\n\r\n바쁜시간때에 좀 천천히 여유를 느끼며(?) 운행하시는 모습을 보면...\r\n\r\n정말이지... 속이... 휴......\r\n\r\n어곡에서 지하철까지 정시...(시간표)대로 운행이 되면 \r\n\r\n지하철 바로 타고 가지요...\r\n\r\n아침에 운행하시는 기사님들... 죄송하지만 좀 신경을 써주세요..\r\n\r\n회사에서 눈치 엄청 받고 있습니다.. 지금도...\r\nㅠㅠ\r\n\r\n\r\n오늘 아침 24번.. 7시 30분 화룡출발 기사님...\r\n\r\n이러한 사정때문에 아침에 기사님께 말씀드린거지 \r\n\r\n제가 싸우려 말한건 아니고 말도 \\" 좀 신경써주시면 차 안놓칠 텐데요..\\"\r\n\r\n라고 말했을 뿐인데.. 신경질 적으로 딱짤라 \\" 그럼 신호위반이라도 \r\n\r\n할까요?\\" 라고 짜증내신건... 서비스 정신이 없으시다 생각됩니다..\r\n\r\n물론 운행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만 고객이 불편함과 개선사항\r\n\r\n또는 문제점 등을 말하면 일단 먼저 들어주심이 맞다고 생각되며..\r\n\r\n그다음엔 신경쓸께요.. 한마디면 고객도 웃으며 지나갑니다...\r\n\r\n날 더운데 서로 짜증내고 아침에 더 밀려오는 짜증을 참지못해 \r\n\r\n터트리는 날이 많은데... 그럴수록 서로 좀 참자고요...\r\n\r\n아침에 기분 나쁘셨다면 이글로 사과를 드립니다...\r\n\r\n다만 위 글내용 때문에 그런지 기사님 운행하시는 모습중 \r\n\r\n이땐 좀 빨리 가도 될텐데... 이땐 서둘러조도 될텐데...\r\n\r\n이번 신호 받으려면 좀 서둘러야 할텐데... 하는 맘이 들어서 \r\n\r\n하는 말입니다... 머 위험한 운행을 하라 말씀드린건 아닙니다..\r\n\r\n저도 운전 하는 사람이라 ... 다만 좀 서둘르면 아침 1~2분을 \r\n\r\n벌어주실수 있으니... 그럼 지하철 안놓치거든요....\r\n^^\r\n\r\n그래서 말씀드립니다...\r\n\r\n글이 길었습니다....\r\n\r\n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며...\r\n\r\n개선하실점 있으신지 신중히 생각하시고 \r\n\r\n오늘도 즐거운 운행 하십시요....\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