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저는 메모해 두었다가 한꺼번에 올릴려고 했는데 그게 아니었군요.. \r\n죄송합니다..^^;;\r\n\r\n날짜 : 4월5일\r\n차량번호 및 노선번호 : 8460 / 23번\r\n승차지/하차지 : 유림아파트 / 남부시장 \r\n느낀 점 : 아침 출근 길이었는데 그 날 따라 버스가 유림아파트 정류장에 2~3분정도 빨리 도착하였습니다. 뒤에서 오는 버스를 보고 놓치게 될까봐 조마조마하며 숨을 헐떡이며 달리고 있었는데 기사 분께서 친절하시게도 정류장에 아직 도착하지 못한 저를 먼저 태워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 버스를 놓쳤다면 지각을 했을텐데 친절한 기사님 덕분에 지각을 면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평소에 세원버스의 일부 불친절한 기사 분들 때문에 맘이 상할 때가 종종 있었는데 이 날은 친절한 기사님 덕에 아침 출근 길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r\n모든 기사 분들께서 조금만 승객을 배려해 주고자 하는 마음을 갖고 계시면 감사하고 감동하는 승객들이 많아질 수 있다는 걸 알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