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밑에 글을 쭉 읽어보았는데요. \r\n\r\n저는 대학생이고 학교가 부산이다보니 몇년째 1200번 버스를 동원아파트 앞에서 타는 학생입니다.\r\n\r\n금정구 제일 첫정거장에서 내리기 때문에 손님들이 많이타면 내리기 힘들다는걸 알기에 항상 맨 앞좌석에 앉습니다.\r\n\r\n\r\n1200번 기사님들께 내릴때 항상 \\감사합니다\\ 또는 \\수고하세요\\라는\r\n인사를 건내고 내립니다. 친절하신 기사님들도 많으시기 때문이지요.\r\n\r\n\r\n그런데 , 문제는 어느 한 기사님입니다.\r\n\r\n진짜 제가 매일 타면서 그 기사님만 안걸리길 바라면서 하루하루 버스를 탑니다.\r\n\r\n\r\n제가 얼마나 어이가 없으면 이름까지 외웠겠습니까. 실명은 거론하지 않겠습니다.\r\n\r\n\r\n\r\n키가 작고, 퉁명스러운 말씨. 무뚝뚝한 기사님들이 많으시기에 저는 말투따위로 불친절하다니, 매너가 없다니 등의 소리는 하지 않습니다.\r\n\r\n퉁명스러운 말씨는 손님들을 대하는 태도를 말하는것입니다.\r\n\r\n\r\n진짜 그 기사분은 고속도로 타는 내내 욕을 중얼거리시거나 큰소리로 욕을 하십니다. 제가 맨앞에 앉아서 매일 아침 그 욕을 듣고갑니다-_-\r\n\r\n어떨땐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욕을 하셔서 처다본적도 몇번 있습니다.\r\n\r\n\r\n\r\n진짜 이런분들 때문에 1200번 다른 친절한 기사님들도 욕을 먹는것 같습니다.\r\n\r\n이제 세원버스도 민간기업이 아니라 시에서 관리하는 공용버스 아닌가요? \r\n\r\n진짜 불친절을 경험할 때마다 시청에다 고발하고 싶습니다. 직원교육을 어떻게 시키느냐고....\r\n\r\n\r\n휴... 제발 친절한 기사님들 욕안먹게 그런 몇분들 직원교육좀 부탁드립니다.\r\n\r\n손님들에게 깍듯이 해달라는말이 아닙니다. \r\n\r\n운전하는게 얼마나 예민하고 신경쓰이는 일인지 압니다. 하지만 기본예의는 지키셔야지요...\r\n\r\n제가 이렇게 말하면 \\예의없고 나쁜짓하는 손님은 없는줄아나? 참네\\ 라는 생각을 하실지도 모르지요...\r\n\r\n그것과 기사님 불친절은 다른 일입니다..\r\n\r\n\r\n제발 부탁드립니다. 다른 수고하시는 기사님들까지 욕먹게 하지말아주세요.\r\n\r\n몇번 지적당한 기사님은 교육좀 부탁드립니다.\r\n\r\n그럼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