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713를 타고다니는 이용자입니다..\r\n\r\n다름이 아니라 오늘 하차시 요금이 청구되어서 글을 올립니다.\r\n\r\n저는 항상 선불 카드를 이용하는데 선불카드를 충전못할시를 대비하여\r\n\r\n후불카드 한장을 지갑에 넣어서 다닙니다.\r\n\r\n그런데 오늘 출근시간에 하차시에 가방이 단말기에 닿으니까 후불카드의\r\n\r\n요금이 청구된것 같더라구요.\r\n\r\n전화했더니 고객의 부주의라 돈을 돌려받고 싶으면 fax를 넣어\r\n\r\n라고 하데요.. 어쨋든 고객의 부주의니까.. 물론 제 부주의라는건 압니다.\r\n\r\n.. 그런데 ...\r\n\r\n하차시 단말기로도 요금청구가 가능하다는 문구라도 좀 붙여놨으면 좋겠습니다.\r\n\r\n그러면 조심하지 않겠습니까??\r\n\r\n아는 사람은 알지마는 저같이 매일 타도 모르는 사람은 모릅니다..\r\n\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