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십니까!\r\n\r\n아침 출근시간 버스 증편을 요청드립니다.\r\n\r\n출근 시간 사람들은 정류소에 넘쳐나고 버스는 탈자리가 없어 정류소에 정차하지 못하고 통과하는 일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를 전혀고려하지 않은 \r\n버스운행은 있어서는 안된다고 봅니다.\r\n\r\n학생들이 개학을 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방학전/후를 비교해 봤으때 승객이 크게 증가 하였습니다.\r\n\r\n세원버스에서는 그러한 데이터 분석도 안하고 계시는지 궁금하군요!\r\n요즘은 GPS가 설치되어 있고 승객들 대부분이 현금보다는 하나로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느 시간대에 어느 정류소에서 몇명의 인원이 승차하였는지에 대한 자료가 다 분석이 될텐데도 불구하고 이를 반영하지 않은 배차간격은 고객을 배려하지 않은 경영이라고 생각됩니다\r\n\r\n위 글처럼 (자유게시판 양산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r\n정말 양산 시민을 배려하고 봉사하려는 기업이라면 고객에 작은 소리에 귀\r\n기울일줄 알아 주시길 바라겠습니다.\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