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고유가 시대에 양산시민의 발이 되어주시는 기사님들, 항상 고마움을 느끼며, 자주 버스를 애용하고 있는 학생입니다.\r\n\r\n그런데 어제 일요일 어처구니 없는 일이 있었습니다.\r\n12시 점심정각쯤에 명륜동역에서 12번버스(8431박성국기사님)를 탔는데, 앞에 웅성웅성 카드시스템이 잘 안되더라구요.\r\n\r\n뭔가했더니 부산등산객들이 하나로카드도 되는줄 알고 찍어서 오류가 났나봅니다. 시스템이 해결되었나 싶어, 저도 찍었는데 기기에 error어쩌구 뜨면서 \r\n안되더라구요.\r\n그래서 일단 뒤로가서 짐을 놔두고(짐이 많아서) 아저씨꼐서 다시 찍으러 오라길래 찍었는데 하차합니다. 소리가 나더니...;; 잔액부족이랍니다.\r\n\r\n분명히 지하철에서 찍었을때 2800원이상있다는 걸 알고 탔는데 무슨 망발입니까?\r\n그래서 얼굴 붉히면서 시스템 잘못아니나며 말했는데, 아저씨 하시는 말이 가관입니다. 그건 그쪽 기계 사정이고, 자기가 돈 몇푼 챙길라고 그러는줄 알면서..\r\n돈 내라고 하더군요. \r\n\r\n그럼 저는 뭐 그깟돈 1300원 땜에 양심팔아먹는 그런놈입니까? \r\n\r\n버스업도 서비스업인데, 고객을 완전 도둑으로 몰고, 기계쪽 일은 자기가 알바\r\n아니라면서 빈정대시던데요. 정말 이 일떄문에 하루종일 기분나빴습니다.\r\n혹시나 제가 잘못했을수도 있어\r\n마이비카드 조회해봤습니다. 역시나 제가 따로낸 현금 1300원 이외에 \r\n2480원이 빠져나갔더라구요.(첨부로 파일 사진첩에 올렸습니다)\r\n \r\n정말 모르면 당한다고....이런식으로 매출극대화하는건가요?\r\n이중과금한것보다도 \r\n아저씨 말하는게 정말 섭섭했습니다.\r\n\r\n빨리 환불해주시고 앞으로는 시스템에러시 올바른대처와, 무엇보다도 고객을 도둑으로 모는 그런 우를 범하지 않는 세원버스가 되길 바라겠습니다.\r\n\r\n\r\n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