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대우마리나 주민입니다.\r\n얼마전 107번 노선표가 바뀐걸 알고 적잖게 당황을 하였습니다.\r\n저희들은 지역상 버스의 접근율이 다른 지역보다 낮습니다.\r\n107번 버스가 있어서 시내로의 접근에 불편함이 덜 했는데 노선표가 너무 이상하리 만큼 바뀐것 같네요.\r\n주민의 편익은 생각지 않고 오직 배차에만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r\n기존의 노선표는 시장을 보는 주부나 , 병원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충분한 볼 일을 보시고 귀가를 할 수 있었서나 지금은 더 불편합니다.\r\n전과 비슷한 상태에서 노선표를 조정해 주십시요.\r\n다 바꿔 달라는 말은 아니고 오전 10시20분대의시간을 기존노선 시간대로라도 \r\n조정해 주십시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