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칭찬하기
BBS3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 87, 107, 113번은 모두 지하철이 양산시가지까지 운행함에 따라 노선을 단축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r\n\r\n하지만, 정작 우선적으로 경유해야할 양산역을 거의 마지막 경유지로 삼은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r\n\r\n물론 노선단축시 남부고등학교 수요도 생각하셨겠지만, 그 사이에 있는 대동, 현대, 쌍용, 주공8 아파트 앞 정류장에서 위 4개의 노선버스를 탈 사람은 어느정도나 될까요?\r\n수요 없는 5개의 정류장을 경유하면서 4개이상의 신호대와 2개의 사거리를 지나고 신도시를 거의 2/3바퀴 도는 동안 양산역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신도시 구경이라도 하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신도시 도는 사이에 지하철 1대 보내겠습니다.\r\n\r\n시간표 배차 버스를 장시간 대기 편하라고 그렇게 개편하셨을 지도 모르겠지만, 그런 노선보다는 구 터미널->서이동->양산역->터미널 앞(보건소)->남부고 종점이 이용자들 입장에서는 더 편하지 않을까요?\r\n\r\n12-1, 63, 67, 88번과 같이 양산시 북부지역에서 내려오는 시내버스들의 경유지를 보십시오. 내려올때는 양산역을 우선적으로 경유하게 되어 있고 그 이후부터 신도시를 경유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까?\r\n\r\n10, 87, 107, 113번이 남부고를 경유한다 하더라도 양산역 경유하여 남부고 가는 시간과 신도시 아파트단지 둘러서 남부고 가는 시간 별 차이 없습니다.\r\n오히려 신호대기시간이나 교통량 등을 감안한다면 전자가 더 빠를 수도 있습니다.\r\n\r\n노선변경한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검토해 보셨으면 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