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 승객탈때마다 차별인가요? 사람많이 타고 40대 이상 어른들 탈때는 승객 다 앉을때까지 기다려주시고 20대 탈때는 승객이 앉았는지 확인도 안하고 출발하시네요 승차시에 휴대폰 하고 있는것도 아니었고 짐이 많아서 양손에 들고 있었는데 급 출발하셔서 넘어졌습니다 그렇다고 넘어빈 것에 대하여 사과 한마디 잠시 멈추는 것도 없이 다시 출발하셨고요 20대라도 다쳤거나 양손가득 뭘 들고 있으면 앉는데 시간 걸리는것 아닌가요? 만약 버스안에서 이렇게 다쳐서 병원이라도 가야한다면 그때는 누가 보상해주나요? 사과 한마디 없던 기사님이 보상해주나요 회사에서 해주나요 로그인 까지 하고 불편사항 접수해야해서 안하려 했는데 정말 아무 일 없었던 덧 마냥 운전하시는 기사님 다음 정거장에서는 40-50대 아줌마가 마지막에 타서 앉는거 까지 확인하고 출발하는 것보고 회원가입 처음해서 씁니다 진짜 정말 너무 하십니다 똑같은 사람이라 노약자인 사람뿐만 아니라 그냥 사람도 다친다면 많이 다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정확한 시간대를 알려 주시면 해당부서에 내용 전달 후 안전교육에 대해 지도점검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