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온천장역에서 비오는데 뛰어서 타려고 가는데 옷 신발 다 젖게 뛰어가는데 앞사람까지 태워주더니 바로 앞 도착하니 태워줄거처럼 출입문 안 닫더니 바로 앞까지 오니 문 닫고 출발하네요 놀리는것도 아니고.. 뭔 바쁜일이 있는것도 아니고 타려는 사람은 정거장에서 태워줘야하는거 아닌가요? 9월 13일 21시 50분 출발 버스 입니다. 기사님들이 디들 왜이래 날들이 서있는지 난폭운전도 많고 버스비용은 오르는데 서비스질은 갈수록 바닥인거 같습니다. 저번에는 날이 습하고 더운데 에어컨도 안켜주고 … 즉각 피드백 가능한 창구를 마련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의 블랙박스 확인 후 승무원에게 향후 이러한 일이 없도록 지도교육을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