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8월 28일 19시 증산종점에서 이마트행 출발하는 33번 기사를 강력히 신고함. 증산상업지구(?) 정류장에서 33번을 타려고 뛰어갔고 33번 앞문이 닫히는 시점 문을 두드렸으나 그냥 무시하고 출발함. 분명 나랑 눈도 마주쳤으나 그냥 무시하고 출발함. 이런 불친절이 한두번은 아니지만 진짜 불쾌함. 아직도 버스핸들 잡는 기사들은 갑질하는 마인드로 운전을 하는지 서비스마인드는 찾아볼 수 없음. 내일까지 운전기사가 직접 전화로 사과하지 않을시 양산시청 교통과 신고는 물론 세원교통 직접 찾아가서 기사 양반 잘난 얼굴한번 보겠음. 내일까지 기다림.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향후 정류소 출발시 보다 여유있는 운행으로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