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6시 20분경에 128번 버스타고 내린 사람인데요 내리기 전에 제가 벨 누르고 자리에 앉아서 휴대폰 보고 있었는데 저보고 정확히 “내릴 준비를 하던가” 이렇게 말씀 하셨죠? 전 제가 잘못 들은줄 알았네요;;그것도 제가 처음에 저한테 하신 말씀인지 모르고 가만히 있으니까 계속 말씀하시던데 차가 멈춰야 사람이 자리에서 일어나죠 그런식으로 기분 나쁜 말투로 사람 눈치 주니까 기분 좋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승무원의 언행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시간대 및 하차 지점을 알려주시면 해당승무원 점검을 통해 보다 친절한 서비스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지도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