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3윌31일(금) 명륜발18:05, 18:35 차량 금정구청 정류장에서 정차하지 않고 그냥지나감(기사가 이유 설명하지 않고 문도 열지않음) 정해진 시간에 배차간격이 정해진 1300번 버스가 이유도 설명하지 않고 지나가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뻔히 승객들이 버스타려고 하는데. 1시간 가량 버스 기다려 보셨어요. 적어도 이유를 설명하고 양해를 구해야지요. 직원들 기본소양 교육 잘 시키십시요. 두분의 기사님때문에 고생하시는 기사님 도매급으로 넘어가지 않게. 그리고 제 연락처로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당일 18:05분발 차량이 윤산터널 정류소에서 차량고장으로 운행이 중단 되었습니다. 이에 다음차량인 18:35분발 차량이 승객을 인계받았으며 퇴근시간이라 만차로 운행이 되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향후 예방점검을 강화하여 이용시민의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