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초산마을에 내릴려고 통도사자비도량 정거장을 지나가자마자 하차벨을 눌렸는데 초산마을에서 안멈추고 지나가서 벨이 눌려져있는지 제차 확인후에 초산마을 지났는데 왜 문 안열어주세요했는데 무시까지 했습니다 주변 할머니들도 다 들어서 증인들도 있어요 결국 하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 내려주었습니다. 못들었다하면 말이 안되는겁니다 쳐다보기까지했어요. 저는 초산마을 정차 안한것도 문제지만 말을 무시했다는게 더 문제인거같습니다. 징계 조치 취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전10시40분쯤 하북면행정복지센터에서 정차한 12번 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은 재발방지를 위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통해 위 내용과 같은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