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3.10일 금요일 증산역출발행 33번버스 8814번 6시반에 증산역도착함. 버스타려고 뛰었으나 버스정면 1m앞에서 기사분 그냥 무시하고 줄행랑침. 너무 화가나서 세원버스 홈페이지에 있는 번호로 10분간 통화시도 했으나 부재중임. 대표번호가 3개인데 왜 부재중인지 전화연결 안되는지 몹시 불쾌함. 2가지 답변이 없을시 양산시청 교통과 민원은 물론 경남도청, 청와대 국민게시판 등 신고할 것임.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죄송합니다. 사무실 운영시간은 평일 08:30~18:00까지 전화를 주시면 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교육을 통해 정류소 출발시 여유있는 운행으로 이용시민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