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7시10분 출발 시간도 안 지키고 어디 갔소??? 다음 버스 24번 기사님께 25번 버스 행방 물어도 대답없고. 약속된 시간도 해당노선도 포기해야 하는 소 손님들의 불편은 손님사정이니 당신들 책임은 아니다 이건가??? 툭하면 시간 안 지키고 손님이 서 있어도 손님이 안 보였다고 줄행랑이고, 인터넷에선 분명 보였던 버스행적이 갑자기 사라진 후 아예 오질 않는일도 다반사. 양신시청에 민원이라도 넣어야 시정될 문제들인가?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일 25번 용선07시10분발 차량은 고장으로 인해 대체과정에서 약15분 지연되어 운행 되었습니다. 향후 예방점검을 철저히 하여 이용에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