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3번 운행하시는 김성수 기사님 불친절 신고합니다 운행 중 버스 뒤편에서 어느 승객분이 몸을 일으켜 자리를 옮기셨는데 혼잣말로 씨발, 지 랄, 정신병자 등의 과격한 단어를 사용해서 승객분 욕을 하시더라구요. 안전수칙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는 승객이 있다면 해당 승객에게 직접 주의를 주거나 안내 방송을 해서 시정요구를 하시면 될 일이지 승객을 향해 폭언을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속으로 삭이는 말도 아니고, 기사님 근처에 앉아있던 승객인 제가 분명히 들을 수 있는 정도의 목소리로 해당 승객을 향한 욕을 하셨고, 저를 향한 언사가 아님에도 굉장히 불편하고 불쾌합니다. 항상 같은 노선으로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종종 김성수 기사님이 운전하는 차량을 타는데 김성수 기사님은 정말 특출나게 승객에게 박하며, 불친절한 기사님입니다. 기분이 안나쁘신 날이 없는 것 같아요. 저렇게 일하시기 싫으면 집에 계시지 왜 나오셔서 다른 사람 기분마저 망치는 걸까?란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일하실 때 선을 지킬 수 있도록 해주십사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여 향후 운행 시 불편함이 없도록 지도점검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