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아래와 같이 교통 카드가 승하차시 각각 1회, 총 2회 중복으로 태킹이 되어 버스운임이 중복으로 결재되었습니다. 본 건 수정을 요청드립니다. (하나카드 2회, KB국민카드 2회 중복) 1. 하나카드 1) 승차 시 이용일자: 2022.10.09 이용수단 울산버스(신) 이용카드: 비자4641 승차시간: 09:43 승차역: KTX울산역 운수사 및 노선번스: 세원여객 1703번 이용금액: 2,080 2) 하차 시 이용일자: 2022.10.09 이용수단 울산버스(신) 이용카드: 비자4641 하차시간: 10:22 하차역: 공업탑 운수사 및 노선번스: 세원여객 1703번 이용금액: 2,080 2. KB국민카드 1) 승차 시 이용일자: 2022.10.09 이용수단 울산버스(신) 이용카드: 마스터0092 승차시간: 09:43 승차역: KTX울산역 운수사 및 노선번스: 세원여객 1703번 이용금액: 2,080 2) 하차 시 이용일자: 2022.10.09 이용수단 울산버스(신) 이용카드: 마스터0092 하차시간: 10:22 하차역: 공업탑 운수사 및 노선번스: 세원여객 1703번 이용금액: 2,080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해당 내용은 평일 08:30~18:00까지 055)384-6612~4로 연락을 주시면 안내 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