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아침 8시 배차 버스 아예 출발을 안 했는데 자주 그러진 않지만 정기적으로 꼭 이런식인 거 같아요 왜 하필 자꾸 출근 시간에 이런 불편을 주시죠? 불가피하게 출발을 못 시키는 경우가 생기면 태풍 공지처럼 홈페이지라도 공지를 띄우세요 그래야 다른 방법을 알아보죠 출발 안 시키면 답니까? 그리고 좌석 버스 선팅으로 끝내지 말고 커텐 쫌 설치해 주세요 햇빛 내려 쬐는데 앉아 있어 보실래요? 한쪽에는 커텐 있고 없고 아주 난리입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은 BIS고장으로 인해 실운행을 하였으나 정류소 및 BIS전광판에 뜨질 않았습니다. 현재 고장수리를 요청하였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커텐은 현재 추가설치는 예정되어있지 않으나 향후 점검을 통해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