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코로나때문에 예민한거는 알겠는데요 기사님 말투가 참 공격적이네요 버스에서 통화자제사항인거지 강요는 아니지않나요? 그리고 통화를 오래한것도아닌데 계속 공격적인말투로 끊으라고하시니 상당히 기분이 나빴습니다 볼일때문에 연락이와서잠깐통화한거였는데요 대답을 안하니 버스기사님도 기분이 나쁘신지 버스를 험하게 운행하시더군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이러한 민원이 종종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한 번 더 승무원들을 상대로 승객에게 이야기를 할 경우 보다 친절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