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22.08.09 16시36분경 이마트에서128-1 탑승하였습니다.(증산차고지행 방향) 횡단보도 초록불에 급정거 하더니 통화하는거 같던데 씨발이라는 욕설을 본인은 작게 말하셨는지 모르겠는데 엄청 잘 들리더라고요. 모범 옷을 입으셨으면 모범답게 안전운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세원입니다. 먼저 승무원의 불필요한 언행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해당내용을 전달 후 언행에 주의할 수 있도록 교육하였습니다. 향후 재발되지 않도록 더욱 주의하겠다는 다짐을 받았습니다. 죄송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