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수고 많으십니다. 무더위에 시민들이 땀을 뻘뻘 흘리며 오늘 16시45분 명륜발 버스를 기다렸는데 약 15분 늦게 도착했고, 에어컨도 너무너무 약해서 승객들이 버스에 앉아서도 손부채질을 하며 앉아있었어요. 출퇴근시간 차량정체라면 이해하지만 평일 낮이고 1300번이나 다른 차량들은 정시에 도착하여 실어나르는데 좀 짜증이 났네요. 좀 더 시간 준수에 신경써주세요. 장거리 이용하는 승객들을 배려해주세요. 에어컨이 약한게 차량노후화 때문이라면 좀 수리교체 해주셔서 서비스질을 높여주세요. 근데 다시 한번 느끼는거지만 대부분의 양산시민들 참 선량하십니다. 불평불만 내색없이 잘 참고 목적지까지 가시네요. 어쨌든 잘 좀 부탁드려요. 부산-양산 주행 기사분에 따라 급정거나 급출발 하시는 경향이 많은데 지금 운행하시는 1500번 기사분은 승객들 놀라지않게 부드럽게 운전하시네요. 그 점은 칭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무더운 날씨에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직행좌석의 시간관련 민원이 많아 양산시청과 협의 중에 있으며 시간변경이 있을경우 이용시민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차량관리과에 내용을 전달하여 무더운 날씨에 불편이 없도록 차량 에어컨 정비를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