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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2022년 4월 23일 오후 11시 30분경에 21번 막차 버스를 탑승했습니다 할아버지께서 기사님께 동부마을 가냐고 여쭤보셨는데 어디요? 뭐요? 등 불친절한 반응을 보였고, 할아버지가 계속 여쭤보셨는데 기사님은 할아버지 말씀을 무시하고 계속 노선대로 운전을 하셨습니다 몇 정거장이 지난 후, 할아버지는 창밖으로 익숙하지 않은 길임을 느끼셨는지 동부마을 가냐고 다시 여쭤보셨는데, 그제서야 동부마을이요? 동부마을 지났는데, 여기서 내려드릴까요 어쩔까요? 이런 식으로 대응을 했고 할아버지는 한참 지난 정거장에서 내리셨습니다 할아버지의 발음은 멀리서 들어도 충분히 들을 수 있는 발음 이었고, 기사님은 빨리 퇴근하고 싶은 사람처럼 밖에 안 보였습니다. 승객 한 분 한 분 신경 써주지는 못 하더라도 적어도 기본은 하셔야하는 거 아닌가요? 젊은 기사님이셨는데 기사님 본인 가족이었어도 이렇게 응대하셨을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 하였으며 향후 승객응대시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지도를 하였습니다. 이용 승객의 불편이 없도록 주의하여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도점검을 강화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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