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월 23일 오후 3시 34분에 25-1번 탑승했을 시에는 정상처리가 되었으나 환승 목적으로 하차 시에 하차가 아닌 정상요금으로 나가게 되어 이리저리 고민하게 되었다가 오늘 아침에 세원버스 사무실 측으로 전화해보니 전화를 받으신 직원분께서 과정을 잘 설명해주셨고 또한 알려주신 내용을 통해 카드사 측에 전화를 한 후에 다행히도 오늘 아침에 이용내역을 전화로 확인한 후 전화로 계좌번호를 직원분께 알려준 뒤에 아침 중에 정상적으로 환불처리가 되었다는 폰 은행사앱의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서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부터 많이 바쁘실텐데 죄송한 마음이지만 그래도 오늘 아침부터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고 과정을 잘 설명해주시고 환불을 빨리 처리해주신 직원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ㅠㅠ;;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격려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해당 사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여 향후에도 승객응대 과정에서 미흡함 없이 친절한 세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