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월 4일 석산행 8번버스. 21:05분경 반도유보라3차.동원4차에서 탑승했는데 노선대로 양산캠퍼스 방향이 아닌 힘나는 병원 방향으로 가시더니 잘못갔다 싶으셨는지 유턴하시고는 그대로 증산역 방향 라피에스타 쪽으로 가셔서 증산 한바퀴를 돌고 난 후에 양산캠퍼스쪽으로 가시더니 그제서야 승객들한테 죄송하다 하시네요. 졸음운전 이신건지 이거 회사에서 차량 블랙박스랑 확인하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이틀전에 요금 두번 낸것 때문에도 글 썼었는데 아직 회사측에서는 답변도 없으시고 또 같은 기사님, 같은 버스네요. 앞전 요금 문제도 그렇고 기사님 조치 취해주세요 얼른.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 CCTV를 확인하여 운행노선이 잘못 운행 된 경우에는 승무원에게 불이익이 있을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오며 향후 이러한 일이 없도록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