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2일 11:30분경 9803 저상버스 기사님께서 양우내앞에6차에 대기중이던 앞차(8563) 로 타라고 하시더니 처음부터 카드 다시 안찍어도 된단 말은 하지도 않으시고 찍고나니 왜 찍었냐 하시네요 옮겨 타라고 했으면 찍기전에 고지해주지 않나요? 옮겨 타라고 한 9803 기사님도 옮겨 탄 8563 기사님도 취소처리는 말씀도 안꺼내시던데 한번에 요금만 두번 결제했는데 누구한테 보상받을까요? 보통 그냥 지나치는데 얼마 안되도 기분 나빠서 안되겠네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은 카드사용 내역을 보내주신 후 055)384-6612~4로 전화 주시면 확인 후 환불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