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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0/5 오전 10시 5분경 양산관제센터 정차했던 1500번 버스기사 도착했는데 문이 안열려서 천천히 앞으로 갔습니다. 그랬더니 저한테 “당신이 빨리 나와야 다음 사람이 타지않냐” 이렇게 제 탓을 하시네요. 그러고는 끝까지 저랑 눈 싸움 하면서 가시더라구요?입모양으로는 욕 비슷하게 하셨구요 버스기사 맞습니까? 불친절 제보하려 바로 고객센터 연락하니 받지 않으시더군요. 월요일에 정식으로 다시 연락하겠습니다. 형식상 답변 원하지 않습니다. 전산상에 근무자 및 버스 통과시간 다 남는 것 알고 있습니다.
세원 홈페이지에 민원글 올려봤자. 아무 소용 없습니다. 관계자분이 말만 죄송하다는등 그때 뿐이지 전혀 달라진바가 없습니다. 세원 홈페이지 말고 시청 교통과에 민원 제기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평일 전화 상담시간:09:00~18:00 토요일,공휴일 상담시간:09:00~18:00(이땐 당직근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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