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9월18일 8시40분 북정발21번 8508호를 탈려고 대기하고있었습니다.거의 매주마다 이용하는노선에 이용하는시간까지같지만 평균 북정에서 출발하여 제가타는곳까지20분 정도가 걸립니다.근데 평소보다3~5분가량 일찍 차가 와서 최선을다해 뛰어 정류장에 도착했는데 승객내려주고 보지도 않고 개무시하고 가버리더군요 ㅋㅋㅋ 원래라면 문이라도 두드려보는데 워낙 빨리가서못했네요^^ 원래21번이 노선도길고 힘든 노선인걸 알고 회차지에서의 시간도 빡빡하고 악명높은노선인걸 압니다만 고작 신호하나 통과하겠다고 무시하고 가고 신호통과 한다해도 몇분쉬겠습니까 ㅋㅋㅋ 21번8432호?전속으로 보이시는 기사분은 인사도해주시고친절하시던데 그렇게 되길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그분 덕분에 명절연휴 표구하기어려운데 열차 잘 놓치고갑니다^^ ㅎㅎ (듣자하니 세원은 민원처리하는것이 답변도 모두비슷하고 대충한다고 시청교통과?인가 거기에 글 넣어라하더요 하지만 그럼 그 기사에게 벌금과 별도의 교육을 한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러하면 서로 좋을게 없으니 확실하게 조치를해줄것이라 믿고 세원고객한마당에 글을 올려봅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경위를 확인 후 향후 운행시에 보다 여유있는 운행을 하여 불편이 없도록 지도 점검을 강화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