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오전 7시 57분~8시 3분 사이에 탑승하였으며 승.하차 시에 친절 응대를 하셨고 또한 출근시간이었는지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승객분들의 안전 관리를 은근히 신경쓰이는 모습이 보였고 또한 안전운행을 하셨으며 무엇보다도 운행 중 및 신호대기 중에 스마트폰 미사용 및 사송신도시 내에서의 신호를 잘 지키신 덕에 편안하게 금정구청까지 갈 수 있었습니다.^^ 안 그래도 요즘에 양산회사 및 부산회사 상관없이 운행 중 및 신호대기 중에 폰 보는 기사님들이 은근히 잘 보여서 저번달에 부산 타 회사에 남긴 후에도 아직까지 보여서 여기도 민원을 남길까 생각을 했었는데 오늘 아침에 운행한 기사님은 안전을 생각을 해주셨는지 오늘 아침부터 최소한 제 일상이라도 행복하게 시작한게 아닐까 잠시나마 생각이 듭니다^^;; 아무쪼록 오늘 아침 출근길에 친절 및 안전운행을 해주신 8593호 기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