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오전 10시40분경 울산역에서 출발대기하던 3000번 기사님 탑승지 어디인지몰라서 문 두드리고 물어보는데 문을 열어주고 설명을 해주시던지 손가락으로 앞만가르키고 문도 안열어주고 설명도안해주고 무관심에 기분나빴어요 그래도 정류장이 아니깐 걸어갔어요 끝에가보니 정류장 있더라구요? 걸어가는거 봤으면서 대기 없이 그냥 가시던데 유도리도없고 불친절하고 버스 운전 왜 하세요? 타지역에서 온 사람들은 몰라요 정류장위치 다시는 세원버스 이용 안하려구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여 고객응대 서비스가 개선이 될 수 있도록 교육을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