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울산 삼남우성스마트시티뷰에서 출발하는 07;33분 버스 지난번에도 그러더니 오늘 또 안오네요 학생 지각하는데 이게 머하는건가요 앞으로 어떻게 믿고 버스시간맞춰 나가나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오며 1703번 07시33분 차량은 차량 백미러파손으로 인해 대체차량으로 교체 후 30분정도 늦게 운행 하였습니다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제 시간에 출발하지못한 점 많은 양해 바라며 앞으로 고객님께서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