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 상행선 12번 / 6월11일 오후15시 40분 사송1차 탑승 - 오후15시50분경 양산우체국 하차 하였습니다. 어머니가 캐시비가 가능한 카드인줄 알고 안되는 카드를 찍고 지나가니까 기사님이 카드 안찍혔다고 다른카드 빨리 찍으라고 짜증섞인 큰목소리로 호통치셔서 많이 놀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앞쪽에 앉아 계시다가 뒷문쪽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앞으로 내렸는데 또 큰소리로 짜증내면서 소리쳤다고 합니다. 연세가 있으신 어르신들은 어느정도 감안해서 배려해주시고 말씀을 가려서 하시는게 맞는거 같은데, 아쉽네요. 이러한 글을 쓴 이유는 어머니께서 심장이 안좋으신데, 앞으로도 이러한 일이 발생하여 놀래서 쓰러지시거나 하는 일이 발생할까봐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내용 전달하여 경위서 및 재방방지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