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고에서 범어으로 가려고 52번 타는데 앞문쪽에 사람이 많았고 탑승하려고 들어가는데 뒤에 공간이 충분히 있음에도 다른고객들에게 안으로 들어가라고 고객들을 안내하지 않고 87번이 곧 도착한다며 내리라고 하시길래 일단 내렸습니다. 그런데 기사님의 안내와는 다르게 87번은 범어로 가지도 않을분더러 52번의 배차간격이 긴편임을 고려하면 대처도 미흡하시고 뒷쪽 출입문쪽에 입석공간이 충분히 있었음에도 태우지 않고 분닫고 출발, 불친절한 응대로 기분이 나빴고 더군다나 옆에 있ㄷ던승객이 앞문 계단에서 삐긋해 넘어졌음에도 벌레보듯 응대한 것에서도 대처가 미흡합니다. 화도 나는데 앞으로 대처 잘 하세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승객 안내시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한 어투로 응대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