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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5월 22일 수요일 오후 6시36분 이마트앞 11번 8466 버스기사님 손님이 다 내리지도 않았고, 노선표보다가 문을 열어달라고 했는데 왜 승차거부하신 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1.후문승객 하차 안된 상태였습니다 2.정차 중이였습니다. 3. 정차한 버스는 버스 정류소 내에 있었습니다. 4. 문을 열어달라고 두드렸습니다. 5.위험상황이 아니었습니다. 세원버스는 승객을 지정된 정류소에서 태우는 회사 아닙니까? 승객 가려받으려면 왜 버스승무원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승차거부 이유도 너무 궁금합니다. 단지 10초 늦었다고 제가 버스를 못타나요?.. 제발 교육, 승객에 대한 인식개선, 회사매뉴얼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영문도 모른채 너무 당황스러워서 적었는데 회사차원에도 시정안되면 시청에다 고발하는 창구나 건의란 있나요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승무원에게 위 내용 전달후 재발방지를 위한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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