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글들 보면 전체적으로 승객을 그냥 지나치는 버스들이 많은거같은데 답글은 기계적인 대답만있고 고쳐지는게 없는거같은데.. 하고있는게 맞나요??? 직장인들이나 그시간에 맞춰 버스타러 나간사람은 한대한대 놓치는게 얼마나 큰지몰라서그런가요? 제대로 교육해서 이런일 일어나지 않도록 해주세요 좋은 기사님들까지 같이 욕듣는거같아 이런 글 쓰기가 불편하지만 이런일이 빈번하다보니 어쩔수없네요 진짜 좀 개선이 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이 있었다면 죄송합니다. 민원 내용이 올라오면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 후 민원내용에 대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불편 사항이 없도록 노력하겠으며 불편사항 발생시 알려주시면 교육을 통해 개선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