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어제 4/6 북정행 저녁7시50분 버스도 5분이나 늦게 와서는 기사님이 아무런 얘기없어서 그냥 탔는데 금일 4/7 일욜 저녁북정행 7시50분 버스는 아예 오지도 않은채 8시 25분행 버스가 8시21분에 와서 탔어요. 영문 모른채35분 넘게 기다린 손님들은 기사님한테 물어볼 수 있지않나요? 기사님은 오히려 화를 내며 회사에 얘기하라는데 도대체 이 불편함을 어디다가 얘기해야합니까???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당일 황산공원의 지정체로 인해 각 기종점 출발시간이 많이 지연되었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불편을 드렸습니다. 향후 이러한 일이 있을경우 승무원에게 친절하게 승객들에게 설명을 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