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제목 그대로 해당 날짜와 시간에 운행하던 1723번 버스 운행 기사님께서 옥동초등학교를 지나 법원쪽으로 가던 중에 앞서있던 suv 차량에 불만을 가지고 욕설을 하시더니 차를 난폭하게 급정차 한 후 (심지어 차선을 물린 채로 정거함) 하차하여 잠깐동안 실랑이가 오가는 것을 저를 비롯한 승객들이 목격했습니다. 위험할 뻔한 상황인 것은 짐작할 수 있었기에 기사님의 마음은 십분 이해하지만 사고가 난 것도 아니고, 승객들이 타고 있는데 승객들의 시간을 뺏은 것도 모자라 욕설을 들은 승객 입장에서 불쾌감이 들었습니다. 늦은 시각 조금이라도 빨리 집에 가고싶은 승객들의 마음도 헤아려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방식의 기사님 대처는 개선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cctv 확인 후 주의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 영상 확인 후 경위서 및 재발방지를 위한 교육 실시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