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1500번 오경철 기사님 부산에서 양산으로 가는 내내 이어폰으로 통화하시는 것부터 이해가 안되고, 앞에서 다섯번째줄까지 통화내용이 다들리게 통화 하십니다 앞승객좌석에서 전화하면 그렇게 쳐다보고 눈치주시면서 본인은 아무렇지 않게 하는 이기심에 눈살찌푸려집니다 일반적인 통화내용이라면 문제가 되지않는데 통화하는 내내 비속어를 너무 사용하십니다 끼어드는 차량에 반복해서 "씨발놈이 운전을 뭐 저따구로 하노"부터 시작해서, 전화하는 내내 씨발, 존나, 부터 시작해서 계속 비속어를 반복해서 사용하시고 옆 버스가 퍼져서 도로에 서있으니까 "아 왜 내버스는 안퍼지노 씨발" 소리소리를 얼마나 지르시는지.. 적은 금액을 내고 버스를 타는 것도 아닌데 타는 내내 욕을 들으면서 집에 가니 정말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개선 좀 부탁드립니다 깡패도 아니고 진짜... 기사님이...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 후 향후 운행시 전화통화를 근절하도록 지도하였습니다. 보다 이용승객이 편리한 대중교통이 될 수 있도록 지도점검을 강화하여 승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