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3월 24일 신평에서 저녁 6시6분에 출발하신 11번 기사님 눈으로 보기에도 운전을 험하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먼 길을 운전하시는 게 보통 일은 아니지만 이 노선에서 이렇게 심하게 차체가 흔들리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조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차가 너무 흔들리니까 멀미가 좀 나서 힘들었네요. 그리고 처음에 카드가 안 찍히길래 뒤에서 찍으려고 한 건데 말을 안하고 뒤로 간 건 죄송했습니다. 하지만 초면에 반말하면서 왜 안 찍냐고 뭐라 하시니까 조금 당황스러웠네요. 게다가 다른 카드를 두개나 썼는데도 안 찍힌다고 말씀 드렸는데 카드기가 작동이 되도록 조치를 해주셔야 하는 걸 이미 출발해서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저한테 없을 지도 모르는 현금을 내야지라고 하신 것도 당황스러웠습니다. 카드기 문제라는 걸 몰랐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제가 카드를 두 개 썼는데도 안된다고 말했을 때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수도 있구나 하고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돈이 없어서 그런 거면 그냥 돈이 없다고 말씀 드렸을 것입니다.
안녕하세요(주)세원입니다 먼저 저희버스를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오며 해당승무원 민원에 대한 경위서 및 친절 서비스 교육을 통해 이러한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