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한마당 > 질문과답변
BBS2
제 목
작 성 자
노선번호
= 선택 =
10번
12번
11번
13번
21번
23번
32번
52번
57번
32-1번
87번
113번
8번
128-1번
128번
132번
137번
138번
1200번
1300번
26번
1000번
1100번
1733번
33번
20
20-1
도시형8
도시형7번
12-1번
40
5000번
1500번
3000번
1703번
1713번
1723번
24번
25번
25-1번
버스승무원명
내릴때 기사님 이름을 보지못해서 이렇게 남깁니다 2/7 13:22경 남부고경남아너스빌 도착한 1200번 버스 기사님 명륜에서 출발직후부터 앞 차에 화가 나셨는지 혼잣말로 욕설하시고 양산에서 승객분이 양산역가는 질문 후에 잘못 알아듣고 카드 찍고 탑승하셔서 승객분과 약간의 실랑이 후에 내려주시고는 또 욕설하시길래요.. 보는 내내 불안하고 불편했습니다 기사님 노고 알고있지만 안전운전과 승객에게 조금의 친절을 베푸는것이 어려운 일은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그리고 그런 상황은 옆에서 보는 승객들도 불편하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해서 글 적습니다 저희 아버지가 그 승객분이였다면 정말 속상하겠더라고요 안전운전과 기본적인 친절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세원입니다. 먼저 승무원의 불친절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해당 승무원에게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향후 이용승객에게 보다 친절한 운행으로 시민들의 불편이 없도록 교육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첨부파일
별점주기